어린 자녀가 있으신가요? 조카가 있습니까? 아는 동생이나 후배는요? 앞집, 옆집, 뒷집,건넛집에 어린 아이가 살고 있나요? 이도 저도 해당되진 않지만 행복해지고 싶은 어른이신가요?
여기 작지만 좋은 어린이 월간지가 있습니다.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살아가는 법을 나즈막히 속삭여줍니다. 게다가 끝내주게 재미있습니다. 지금 한 번 읽어보세요.
여기 작지만 좋은 어린이 월간지가 있습니다. 세상을 좀 더 따뜻하게 살아가는 법을 나즈막히 속삭여줍니다. 게다가 끝내주게 재미있습니다. 지금 한 번 읽어보세요.
자, 읽어보시니 어떠신가요? 내친김에 정기구독을 신청해보세요. 이제 느긋하게 책이 도착하기를 기다리세요. 한 달에 한 번 마음이 따뜻해집니다.
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하시다구요? 주위에 아는 사람에게 책을 보낼 수도 있고, 더 많은 아이들이 무료로 책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. 한 달에 담배 3갑만 덜 피우면 (2500원 x 3갑 = 7500원) 고래의 동무가 됩니다. 이은, 권해효, 김동원, 김중미, 김어준, 박경석, 안상수, 정혜신이 꾸려가고 있습니다.
[ 고래 동무 되기 ]어서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하시다구요? 주위에 아는 사람에게 책을 보낼 수도 있고, 더 많은 아이들이 무료로 책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도 있습니다. 한 달에 담배 3갑만 덜 피우면 (2500원 x 3갑 = 7500원) 고래의 동무가 됩니다. 이은, 권해효, 김동원, 김중미, 김어준, 박경석, 안상수, 정혜신이 꾸려가고 있습니다.
읽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사방팔방에 고오래~고래~ 외치고 다니세요.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고래와 함께 더 나은 세상을 살아갈 수 있도록 말입니다. 그리고 "누가 그렇게 널 즐겁게 하니?"라고 묻게될 사람들에게 "고래가 그랬어!!"라고 대답하는 겁니다. ^^
+ 발행인이 쓴 고래 소개글
+ [고래가 그랬어]에 실리는 고민상담
+ 언론에 소개된 [고래가 그랬어]
+ ozzyz님의 멋진 소개글